서울은빛요양병원은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하리라(마11:28)' 라는 성경말씀에 따라 중풍,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분들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본 병원은 사랑, 정직, 존경을 원훈으로 환자분에게 정성으로 다하며, 환자 가족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요양병원을 선도하는 모범이 되겠습니다.
지난 2000년이후 급속한 노령화와 평균수명의 증가로 인해 노인인구와 노인환자들이 많아지고, 이로 인한 사회적, 경제적 문제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요양병원들이 생겨나고, 현재는 요양병원들이 너무 많아져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노인을 생각하고, 그분들이 살아온 인생을 존경하며, 정직한 마음으로 진료와 경영에 임하는 요양병원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노인분들은 우리 대한민국을 건국하고, 한강의 기적을 일으켜 나라를 일으켰던 분들입니다. 그분들의 노력과 땀으로 현재 우리가 있는 것입니다.
이런 노인 환자분들은 편안하게 생활하고 충분한 사랑으로 보살핌을 받아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역할을 우리 서울은빛요양병원에서 하고 있습니다.
단순 노인환자가 아닌, 우리의 선배, 어르신으로 모시겠습니다. 진심으로 환자를 대하는 병원, 환자를 위해 존재한다는 귀한 마음을 갖고 실천하는 병원, 환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치료와 삶을 돌아보고 환자를 나의 몸처럼 생각하고 아끼며 치료하는 병원을 해야 한다는 고귀한 사명을 받들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해 최고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환자의 육체적 질병 뿐 아니라 마음과 영혼까지 치료합니다.
그리고 제 삶을 나누어 당신에게 행복을 드리고 싶습니다.
고통에 괴로워하는 사랑하는 우리 환자와 그들의 아픔을 덜어주는 사랑하는 서울은빛요양병원 가족 모두는 소중한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서울은빛요양병원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소중한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고 회복시키겠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해 최고가 되고 싶습니다.